야구인들에게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질 예정인데요, 수도권 구단의 간판타자가 구단에 방출을 요청했고 받아들여 웨이버 공시가 될 예정이랍니다. 과연 누구일까요? kt의 박병호 선수가 유력한 가운데 누구일지 궁금한데요, 간판타자이면 과연 방출 후 어디로 이동할까요?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수도권 간판타자?! 박병호인가? |
목차
1. A구단 간판타자 방출요청
정말 사실이면 야구계의 큰 이슈가 아닐 수 없습니다. A구단의 간판타자인 B선수가 구단에 방출을 요청하였고 구단은 이 요청을 존중하고 상호 협의하에 절차를 밟게 될 것이라 하였답니다.
결국 선수는 조만간 웨이버 공시가 될 예정인데요, 시기상으로는 빠르면 이주내에 공식적으로 발표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선수는 이미 모든 짐을 싸서 팀을 떠난 것으로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당장 오늘 야구 경기와 이번주 경기를 보면 어느 정도 추측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선수는 당연히 부진과 주전 자리를 놓친 것에 대한 아쉬움으로 새로운 출발을 위해 요청을 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과연 어떤 선수일까요?
2. 간판타자는 누구? 박병호?
현재 간판타자를 추측하는 팬들이 많이 있는데요, 함께 그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 수도권 구단
수도권 구단이라 함은 SSG, 두산, 엘지, 키움, 케이티가 되겠습니다. 해당 팀에서 현재 부진이나 여러 이유로 경기를 뛰지 못하는 선수가 될 확률이 크겠습니다.
➡️ 어떤 선수인가?
현재 많은 팬들이 추측하는 선수는 압도적으로 KT의 박병호 선수입니다. 현재 박병호 선수는 스스로 너무 부진한 성적으로 보이고 있고 잔부상도 있는 상태라 주전으로 뛰지도 못하고 있는데요, 이 때문에 박병호 선수가 아닐까 하는 추측이 많습니다. 그리고 SSG라면 추신수 선수를 생각해 볼 수도 있는데요, 정확한 근거는 없기 때문에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결국 공식적인 발표가 나기까지는 추측에 불과한데요, 금주 내로 발표가 된다고 하니 기다려 보시면 되겠습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 마무리 |
과연 어떤 선수일까요? 그리고 그 선수는 과연 어떤 팀으로 이적하게 될까요? 금주 내에 소식이 나온다고 하니 야구팬 여러분, 흥미진진한 뉴스를 기다려 보시기 바랍니다.